본문 바로가기

금융 지식

은행 신용대출 금리비교 사이트 TOP2 바로가기!

 신용대출을 찾고 계시는 여러분들이라면 그 누구라도 당연히 금리가 가장 싼 은행을 이용하고자하실 것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각 은행별로 신용대출을 이용하실 때 금리를 직접 비교하실 수 있는 사이트 2개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사이트는 정기예금, 적금, 대출, 연금 저축 퇴직 연금 금리까지 전부 아실 수 있으니 즐겨찾기에 저장해놓으셨다가 필요할 실 때 이용 하실 수 있으니 반드시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은행 신용대출 금리비교 사이트

 

 

 

개인신용대출 금융한눈에 

개인이 운영하는 것이 아닌 금융감독원에서 운영하는 곳에서 '개인 신용대출' 금리를 비교하실 수 있게 만들어놓았습니다. 이곳에서는 비은행계 (카드포함)까지 비교해보실 수 있는데요.

 

 

저축은행, 여신전문, 보험회사까지 전부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드리지는 않지만 장기카드대출(카드론)부터 일반 신용대출 까지 금리를 비교해보실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 금리비교
신용대출 금리비교 사이트 금융한눈에

 

이런식으로 금융회사(주식회사, 현대커머셜, 주식회사, 저축은행) 별로, 대출종류, 금리구분, 신용등급별로 달리 하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를 확인하시어 가입방법(스카트폰,인터넷, 모집인, 전화, 영업점방문)과 문의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또한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상서정보를 클릭하여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나이스지키미 올크레듯 신용등급 차이

 

잠깐! 신용대출을 받으시기 전에 반드시 알아가셔야 합니다.

 

나이스지키미 올크레딧 차이점 서로 6등급이나 차이나는 이유는?

 

나이스지키미 올크레딧 차이점 서로 6등급이나 차이나는 이유는?

신용등급을 책정하는 싸이트들 즉, 신용평가기관이지요. 우리나라에서는 지금 대표적으로 나이스지키미(nice), 올크레딧(kcb) 이 있는데요. 두군데의 신용등급이 각각 다르게 나옵니다. 왜냐하�

salmyeosee.tistory.com

항상 은행에서는 낮은 등급을 보고 고르기 때문에 이 차이점을 읽어보시고 가시는 것이 굉장히 도움이 되실 겁니다. 두 신용등급은 각각 어떤 항목을 심도있게 보느냐에 따라 비중의 차이가 있으며 그로 인해 등급의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어플에서 확인하시는것도 신용등급을 확인하실 수 있지만 나이스나올크레딧 쪽에서 신용등급을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다고 합니다. 

 

주로 1금융권과 2금융권에서 주로 보는 신용등급까지 설명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은행연합회에서도 신용대출 금리 비교하기

은행연합회에서도 신용대출을 비교하실 수 있는데요!! 바로 어떻게 하는지확인하시죠! 여기 사이트(은핸연합회)로 접속을 하셔서 가계대출금리를 클릭하신후 전체를 누르시고 일반 신용대출 혹은 신용대출한도(마이너스 대출)을 클릭하셔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 지원은행

 

연합회 홈페이지의가계대출금리 비교공시는 은행별 가계대출금리 현황을 개략적으로 비교할 수 있도록 참고하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시자료는 비교 공시를 위하여 은행별 신용등급을 부도율을 기준으로 10등급 체계로 변환하여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실제 대출시 적용되는 신용등급과 다를 수 있으며, 공통된 부도율을 기준으로 공시등급으로 변환함에 따라 부도율 기준이 높은 하위등급에는 공시되지 않는 경우가 다수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은행연합회 금리 비교 사이트

 

일반 신용대출 검색결과 지원하고 있는 은행은 BNK경남은행, BNK부산은행, DGB대구은행, IBK기업은행, KB국민은행, KDB 산업은행, NH농협은행, SH수협은행, 광주은행,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전북은행, 제주은행,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은행, 하나은행이 있습니다. 

 

 

위자료는 조회기준으로 전월에 작성한 자료라고하니 어디까지나 참고하시고 각 은행별로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라고 생각이듭니다. 혹시 위 화면대로 찾아봤는데 나오지 않았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취업정보사이트 취업사이트 TOP6

 

취업정보사이트 취업사이트 TOP6

 취업과 더불어 동시에 내 적성과 맞는 곳에 취업을 한다면 어떠실 것 같으세요? 이 글에서는 취업 채용에 대한 각종 사이트들과 모의면접, 멘토링, 취업스터디 등등 실제 현장에서 직무하시는

salmyeosee.tistory.com

저축은행 금리비교 사이트 2개면 끝! 이번달 금리

농협 전세자금대출 조건 , 금리 비교, 완벽정리!

lh 신혼부부 전세임대 신청자격 지원한도액 필요서류 이자 총정리

내집마련디딤돌대출 신청대상 대출제한 무주택자 한번에 확인하기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조건 필요서류 대출한도 금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