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지식

저축은행 금리비교 사이트 2개면 끝! 이번달 금리

 더운 여름입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금리비교를 통해 가장 효과적인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비교 사이트 2개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은행연합회금융한눈에 라는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무엇을 알 수 있나요?

①정기예금 금리

②적금 금리

③대출 금리 : 주택담보대출 금리, 전세자금대출 금리, 개인신용대출 금리, 중금리 신용대출 금리, 주택금융공사 대출 금리

④연금 저축 금리

⑤퇴직 연금 금리

 

 

전부다 금융한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디서확인하시는지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축은행 금리비교 사이트

 

 

 

 

은행연합회

 

은행연합회에서는 가계대출 금리와, 중소기업대출 금리 , 한국주택금융공사 관련 대출금리, 연제이자율[연체금리]를 비교해줍니다. 

 

은행연합회 금리비교 사이트

 

대출 종류 역시 분활상환방식 주택담보대출, 일시 상환방식 주택담보대출, 일반신용대출, 신용한도대출(마이너스 대출) 로 구분되며 상세구분역에서는 대출금리와 대출금리 상세보기가 있는데 보통 대출금리 상세보기를 통해 더 자세히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및 가감조정금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금리비교사이트

 

은행은 KDB산업은행, NH농협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하나은행, IBK기업은행, KB국민은행, 한국씨티은행, SH수협은행, DGB대구은행, BNK부산은행, 광주은행, 제주은행, 전북은행, BNK경남은행, 케이뱅크 은행, 카카오뱅크 은행들의 금리만 비교가능합니다.

 

금리비교사이트 추천

 

아무래도 저축은행의 종류가 적기는 하지만 걱정마세요. 좀더 폭넓은 영역에서 알려드리는 곳이 한군데가 더 있거든요! 

 

은행연합회 금리비교사이트

금리비교 사이트 금융한눈에

 

 

우선 금융감독원에서 제공하고 있는 금융상품 한눈에를 통해 금리 비교를 하실 수 있는데요. 사실상 이거하나만 있으면 전부 끝입니다. 

 

금융한눈에

보험 금리를 비교하고 싶으신 분들은 상단에 [보험]메뉴를 클릭하신후에 확인하시면됩니다.  

 

금융한눈에 금리비교사이트

저축은행에서 정기예금 금리를 확인하시고 싶으신분들은 정기예금을 클릭하시고 저축은행을 클릭하시면 (예정기간과 금액을 설정하시고) 금융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세종,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까지 가능합니다.) 서민전용인지 일부제한인지까지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예금 금리비교

또한 적금을 하실 예정이시라면 월 저축금액과 저축 예정기간 그리고 총 저축 금액을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게다가 적립방식을 정액접립식으로 할지, 자유적립식으로 할지 고르실 수 있습니다. 앞서서 말씀 드렸던 것처럼 지역과 금융권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대출금리 비교사이트

 

대출금리 역시 여러분들이 아무리 주거래 은행에서 하시는 것보다 오히려 더 싼 은행이있으실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 사이트를 가장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주택담보대출, 전세자금대출, 개인신용대출, 중금리 신용대출 주택금융공사 대출의 금리를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금리방식, 상환방식, 대출금액, 전세금, 대출기간 전세금대비 대출비율등을 따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대출은 또한 은행, 저축은행, 보험에서도 받으실 수 있으니 금융권도 따로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저축은행 금리비교사이트

위 화면처럼 전부 원하는 영역에서 저축은행 금리 비교를 해줍니다! 세전이자율과 세후 이자율 여러분들이 언제 접속하셔도 비교하실 수 있게 되어있으며 간혹 반영이 느린 은행들이 있습니다.

 

 

일단 여기서 참고하시고 직접 연락드려서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