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 작은 꿀TIP

쥐젖 제거 실비

안타깝지만 미용, 미모 개선을 목적으로 하는 시술의 경우 실비 처리가 불가합니다. 따라서 쥐젖 제거 실비는 적용이 불가합니다. 때문에 손쉽게 집에서 식초와 밀가루로 제거하시려고 하시는데요. 이는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행동인데요. 왜그럴까요? 

 

 

쥐젖-글전체-메인화면

쥐젖 원인

 쥐젖은 연성 섬유종 , Acrochordon,Fiberoepithelial polyp, skin tag라고 불리는 질환입니다. 보통 피부암이나 위험한 질환은 아니지만 미용 목적으로 많이들 제거하시려고 하시는데요. 이러한 쥐젖이 생기는 원인으로는 피부가 접히는 부위인 목이나 겨드랑이, 사타구니 쪽이 있는데요. 이 피부가 접히면서 잦은 마찰이 생길 경우 쥐젖이 잘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과체중일 경우 오히려 접히는 부위가 마찰이 더 심해져서 잘 생길 수 있는데요.

 

 그 밖의 이유로는 나이가 들어감에따라, 당뇨 혹은 HPV(인체유두종바이러스), 임신의 이유로 쥐젖이 생길 수 있습니다.

 

쥐젖 제거 크림 효과는?

 생각보다 효능을 많이 봤다는 후기가 많은데요. 이 쥐젖 제거 크림은 주로 피부에 쌓여있는 각질을 제거하고 관리하는 역할을 합니다. 레이저치료가 번거롭거나 자주 생기는 분들이 이용할 것 같은데요. 정말 완벽한 제거 목적이라면 레이저 치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개당 1만원 가격으로 알려져있으며 크림 2만원대를 바르는것보다 시간적으로 미용적으로 여러면에서 이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쥐저 제거 비용

 아마 제거해주는 병원이 위치하는 지역과 길목에 따라 그 가격이 달라지는데요. 그 병원의 임대료가 비싸다면 쥐젖 제거 비용이 올라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하시려고 하는 병원에 상담을 하시거나 전화를 통해 먼저 물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보통 앞서말씀드렸듯이 1개당 만원의 가격으로 평균 잡고 있습니다.

 

 

제거 수술 과정, 쥐젖 제거 수술 후 관리

 주로 탄산가스레이저를 통해 제거를 하는데요. 마취크림을 먼저 도포하고 마취가 완전히 될때까지 30분정도 기다리게 됩니다. 이후 레이저로 제거를 하고 재생 테이프(듀오덤)을 부착하는데요. 제거는 어렵지 않으나 점을 제거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피부에 얕은 피부 상처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때 색소가 침착 되면 힘들게 제거한 곳에 보기싫게 생기게 되기 때문에 재생테이프를 부착하고 일주일정도 유지를 해주셔야 됩니다. 때문에 쥐젖 역시도 겨울에 하시는 편을 추천드립니다.

 쥐젖 제거 식초와 밀가루

 흔히 피부를 녹여서 식초와 밀가루로 제거를 시도하시게 되는데요. 너무너무 위험한 행동이라고 합니다. 오히려 '빈대 잡으려다 초가삼간 다태운다'는 속담이 생각나는데요.

 

산이 멀쩡한 피부조직까지 손상시키고 이로인해 쥐젖만 제거하려다가 멀쩡한 피부조직까지 손상을 입고 더 보기 싫게 흉이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식초밀가루 사실돈에 돈 조금 보태셔서 레이저 제거 수술하시는것이 훨씬 좋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