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지식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최신 이자 금리 비교!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최신 이자 다른 은행과 금리비교!

 

 안녕하세요. 지금 여러분들이 정말 돈이 급해서 비상금 대출을 알아보고자 이 글을 찾으셨을 겁니다! 하지만!! 아무리 자금이 급하시더라도 단기대출, 카드론, 현금서비스 같은 상품을 이용하시게 되면 정말 정말 감당할 수 없는 이자 뿐만 아니라 신용등급에도 큰 타격을 입기 때문에!

 

만약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여 대출이 필요하시다면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셔야합니다!! 바로 갚을 수만 있다면 용등급에 하락에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3백만원, 3년, 3.53% 원리금 균등방식으로 내야하는 이자금액: 166,059원

 

같은 비상금 대출상품인 카카오뱅크와 비교!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최대한도 : 300만원 최저금리 연 3.54% 대출기한 1년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최대한도 : 300만원 최저금리 연 3.53% 대출기한 3년

 

조금더 넉넉오래 넉넉하게 이용하고자 하신다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이 대출기한이 3년인점이 카카오뱅크와 차이점이 있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농협 같은 경우 우대이자를 받을 수 있는 경우가 받기가 힘든데요 그 내용은 아래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07/30 - [일상속 작은 꿀TIP] -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 대출 연장/ 이자 금리 / 신청 자격 / 신청 방법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 대출 연장/ 이자 금리 / 신청 자격 / 신청 방법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대출 연장/ 이자 금리 * 본 글은 2020년 2월 20일 기준으로 재작성되었습니다! 급하게 비상금이 필요할 때 단기 카드대출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단기카드대출은 단기간 사용하시..

salmyeosee.tistory.com

 카카오 비상금대출을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봐주세요!

2020/02/24 - [분류 전체보기] - 햇살론 유스 (youth) 서류 준비 대상 확인 A부터 Z까지

 

햇살론 유스 (youth) 서류 준비 대상 확인 A부터 Z까지

햇살론 유스 (youth) 서류 준비 대상 확인 A부터 Z까지 햇살론 유스(youth)란 무엇인가요? 국가에서 청년들의 고금리 대출을 방지하고자 비교적 낮은 금리로 생활자금을 융통할 수 있게 만든 대출입니다. 연 4%..

salmyeosee.tistory.com

 학생, 직장인, 사회초년생 분들이 급한 돈이 필요하다면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햇살론 유스알아가세요!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신청 방법

 

농협 [NH뱅킹]에서 모바일로 비상금대출이 신청 가능합니다!

먼저 NH뱅킹을 모바일에서 설치를 해주십니다. 기존에 갖고 계신 은행 계좌와 연동되어 있다면 진행이 수월하게 진행됩니다.

 

 

모바일 상단 왼쪽에 검색 표시를 클릭해주세요!

 

 

 

[비상금 대출]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총 4개의 상품이 나오게 됩니다!!!!

 

 

다음과 같은 화면에서 계속 해서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상품 설명

 

ㅂ3

 

 

통신사를 활용하여 1금융권에서 은행 대출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통신사를 이용하여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곳은 우리은행 위비에서역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분들이 있다면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2020/01/02 - [금융 지식] - 위비 비상금대출 총정리 20년 금리 확인 알뜰폰은 안됩니다!

 

위비 비상금대출 총정리 20년 금리 확인 알뜰폰은 안됩니다!

우리은행에서 대출을 위해서는 아무래도 소득 정보라든지 금융거래 이력을 보는데요. 이러한 정보 부족으로 인해 대출이 어려웠던 고객을 위해서 '우리 비상금 대출(위비 비상금 대출)'을 출시하였습니다. 이 대출..

salmyeosee.tistory.com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과 마찬가지로 중도 상환 해약금은 0원입니다!!! 빌린금액에서 목돈이 마련될 때마다 갚으셔서 내셔야 되는 이자를 줄이도록 하세요!!

 

 

최대 3백만원 최저 연 3.53%이며 이 역시 최저가 3.53%이기 대문에 개인마다 금리가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직업, 소득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며 만 19세이상 통신등급 9등급 이내 개인이라면 대상자가 될 수 있습니다. *거치기간이 없이 3년이며(*거치기간 : 대출을 받은 후 원금을 갚지 않고 이자만 지불하는 기간. )

 

- 대출 신규일자로 이체일자를 지정하여, 매월 납입합니다. 

- 대출 신규일로부터 이자납입일 전까지의 대출잔액에 대출 금리를 곱하여 이자를 계산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대출 거래 약정서를 참고하셔야 합니다.

 

 

◈ 중요 ◈

 

- 대출 이자는 매월 이자납입일(휴일이면 다음 영업일)에 자동이체 계좌에서 자동 출급됩니다. (지급 가능금액이 부족한 경우 연체 이자가 발생할 수 잇으므로 상환자금을 해당일 중 입금하시거나 휴일에도 인터넷/ 스마트 뱅킹에서 직접상환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드린 것처럼 중도 상환 해약금이 없으며 계약 해지의 경우 

 

대출실행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서면, 전화, 인터넷 뱅킹 등으로 철회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철회방법 및 적용대상 대출범위 등 세부내용은 상품설명서, 은행 여신거래 기본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대금리: NH채움신용카드 보유시/ 우량등급 우대(통신등급 1~3등급) 일 경우 각각 0.5% 우대를 볼 수 있습니다. 결국에는 통신 등급이 1~3등급이면서 NH채움신용카드 보유시 혜택을 보실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은행들의 비상금 대출들과 비교해보시며 알아보시는 것이 유리할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