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건강식품!추천

무릎에서 뚝뚝 소리가 나요! 자세때문일 수 있습니다.

 

제가 최근까지 무릎에서 똑똑소리가 났었어요.

17살부터 소리가 계속 나더라구요. 이게 분명 무릎에 엑스레이를 당연히 찍어봤는데

특별히 이상은 없다고 하는 거에요.

아니 분명히 똑똑 소리가 계속 나는데 이상이 없다고 하니깐 뭐가 문제인가 싶었어요.

원인도 모르겠고 그렇게 답답해하다가

 

 

우연히 유튜브에서 무릎에 소리가 나거나 통증이 있는 분들은 따라해보라는

영상을 보고 따라했는데 소리가 이전 보다 훨씬 덜 들리더라구요.

아 그때 제가 원인을 찾았었던게  자세가 안 좋아서 똑똑 소리가 난 거라는 걸 알았어요.

제가 의자에 앉으면 가장 안 좋은 습관이 있는데 바로 위사진처럼 의자에 발을 뱀처럼 베베 꼬아요. 어렸을 때부터 습관이 돼서 이게 안좋은 습관인줄 모르고 지내다가 무릎에서 소리가 계속 났었던 것 같아요.

아래 사진은 제가 문제의 그 자세를 찍어서 올린거에요. 헤헤

 

 

 

 

오늘은 그래서 여러분들이 만약 몸중에 어느 신체부위라도 혹시 아프시면

영상보시고 한번 따라해보시라고 유튜버 한명 추천 해드릴 까해요.

 

저처럼 자세가 안 좋아서 뚝뚝 끊어지는 소리가 들리거나 여러가지 몸의 통증을 느끼시는 분이라면

 

분명 큰 도움이 될거에요!!

 

 

피지컬갤러리

재밌고 유익한 체형교정과 재활 정보를 알려주는 빡빡이 아저씨를 볼 수 있는 채널. 제휴 - amit G alon (Muscle&Motion) 제공되는 정보들은 의학적 진단, 진료 혹은 치료를 대신하려는 목적이 아니며, 건강상태에 관한 의문점이나 걱정이 있다면 실제 전문의사/전문가를...

www.youtube.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