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 작은 꿀TIP

일자리 구하기 사이트 40대 50대 60대 알바 사이트 총정리

 

저번시간에는 40대 , 50대, 60대 이상 분들이 재 취업을 위해서 혹은 추가적으로 직장을 얻기 위한 방법에 대해서 추천 해드렸었는데요. 

 

40~60대 분들을 위한 사이트 여기 아래 보라색 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퇴직 후 일자리 어르신 일자리 알아보는 사이트 추천

 

 

 

 

오늘은 갓 취직을 하려고하는 청년들과 부업으로 투잡 뛰시는 분들 그리고 교포분들을 위해 다양한 일자리 구하기 사이트를 알려드릴까합니다.

 

 

 

 

 

신입사원을 위해 추천드리는 사이트 3가지

 

① 잡코리아

 독취사

 자소설 닷컴

 

40대~60대 퇴직자 분들을 위한 정보는 아래 글에서 더 참고하실 수 있으세요!

 40대 ~ 60대 or 퇴직자 분들 일자리 어르신 일자리 알아보는 사이트 추천

 

 

 

 

신입사원, 이제 막 사회초년생들 위해 추천드리는 사이트가 3군데 있는데요. 이 세군대에서 왠만한 취업공고는 다 업로드 되기 때문에 굳이 다른곳을 번거롭게 찾을 필요가 없다고하네요!

 

1. 잡코리아 http://www.jobkorea.co.kr/starter/calendar/

 

 

다음과 같이 JOBKOREA 에 들어가시면 공채 달력이 있습니다. 이부분에 들어가셔서 공채가 언제 시작 되는지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어 독보적으로 추처드리는 곳입니다. 

 

 

 

2. 독취사 https://cafe.naver.com/dokchi

 

 

독취사의 경우 네이퍼 카페형태로 되어있는대요. 카폐에 가입하신 후 각종 취업스터디, 면접스터디, 기업별 이야기방, 고초 이야기방, 대외활동 면접후기, 팀원 모집, 공모전 정보, 자소서 준비 등등 너무나 많은 정보가 있어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3. 자소설 닷컴 https://www.jasoseol.com/

 

 

자소설 닷컴에서는 위 다른 두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역시 채용달력이 한눈에 쫙 보여주며 로그인을하게 되면 자기소개서를 편리하게 작성할 수 있고 웹에서도 자기소개서가 작성이 가능하다는점!!! 그리고 채팅기능과 다양한 기능이 있어 강력 추천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잠깐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은 다음 링크에서 알바를 구하실 수 있습니다.

 

알바사이트

 

알바몬 알바몬 링크 클릭

알바천국 알바천국 링크 클릭

 

 


기타 추가적으로 구인 사이트를 알아보시고 싶으신분들은 다음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인의 경우 보통 경력직을 많이 뽑기 때문에 신입사원이신분들은 맨 위에 추천해드린 3개 사이트에서 구하시면 좋구요. 다음 사이트는 혹시라도 본인이 정보가 많이 부족해서 남들과 경쟁력이 뒤쳐지지 않도록 하기위해 추천드리는 거에요! 워크넷의 경우 국비지원되는 교육기관인데요. 공짜로 기술을 배우고 취업제안까지 받아 취업하는 곳입니다. 

 

 

추가적인 취업사이트

 

사람인(saramin) 사람인 바로가기 클릭

워크넷 워크넷 바로가기 클릭

인크루트 인크루트 바로가기 클릭

잡플래닛 잡플래닛 바로가기 클릭

 

 


호텔알바, 각종 네이버 알바, 나이트클럽, 바, 노래방, 노래방 실장 등등 밤에 추가적으로 부업을 원하시는 분들이 찾는 사이트를 알려드릴까하는데요. 바로 웨이터 나라입니다. 그렇지만 종종 여성 분들을 대상으로 몹쓸 아르바이트(여러분들이 아는 그것)를 추천하는 곳이 있으니 그런것들은 피하셔서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추가적으로 밤에 부업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일자리 구하기 사이트

 

웨이터나라 바로가기 링크

 

 


저같은 경우에도 외국인 친구가 몇 명있는데요. 외국인 친구들이 직업을 원한다면 다음 일자리 구하기 사이트를 추천해주세요!

 

 

외국인 노동자 교포들을 위한 일자리 구하기 사이트

 

교포핫잡 바로가기 링크

교포 투데이 바로가기 링크

 

 

 

 

젊은 사람들은 다하는데 당신만 모르는 연이자 20% 예금

 친구와 며칠전에 이야기하다가 친구에게 부동산 투자를 권해봤습니다. "요즘 1억보다 싼 광주 광산구에 태양아파트를 서울사람들이 구매해서 월세를 35만에 받고 있다. 외국인도 많아서 수요

salmyeosee.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