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계열/I love SKT

SKT 무약정플랜 포인트 사용방법 가입방법 약정끝나신분들은 꼭보세요!


SKT 무약정플랜 포인트 사용방법 가입방법

 먼저 앞서서 축하드립니다. 2년 혹은 4년간의 노예계약을 마치시고 드디어 벗어나셨는데요! SKT에서는 이렇게 선택약정기간이 끝나고 난 고객들을 위해서 무약정 플랜 포인트를 만들어놨습니다. 아마 계속해서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서 만든 제도 인것 같아요. 



Q. 무약정 플랜 포인트 그런데 어디에 어떻게 언제 쓸 수 있는거지요?


A. 사실 저 역시도 사용하려고 이곳 저곳 살펴봤는데 기기변경이나 약정을 하지 않았을 때에는 1년 경과 후부터 고객센터대리점을 통해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다고해요! 더 자세한  사용 시기와 방법은 차근차근 설명드릴께요!



저희 어머님도 약정이 끝났는데도 이 제도가 있는 줄 모르고 바쁘시다보니 어르신분들은 거의 다 모르고 지내셔요. 그래서 꼭 읽으시는 분들께서 자녀분이시거나 본인이시라면 신청방법을 차근차근 설명해드릴테니따라오시도록 하세요!


꼭 여러분들 뿐만 아니라 우리가족, 내 친구, 지인에게 약정기간이 끝났다면 무약정플랜에 꼭 가입하라고 말씀하세요! 이건 복잡한 조건 없이 무조건 이득입니다!





SKT 무약정플랜 포인트 사용방법

SKT 무약정 플랜 포인트 가입방법



먼저 포인트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설명좀 드리려고 하는데요. 사용방법이 궁금하시다면 밑으로 내리셔서 유의사항을 살펴봐주세요!


<SKT 무약정플랜 포인트 사용방법 설명>


약정이 완료되시고 나서 예를들어 8월달에 내가 사용한 요금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이되는 제도입니다. 향후에 스마트폰 새로 사실 때요금 납부하실 때 이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어요. 1,000 POINT 라고 한다면 1,000원인 셈이지요. 


<SKT 무약정플랜 포인트 사용방법 달마다 쌓이는 포인트>


신청을 반드시 하셔야 적립이 되기 때문에 신청방법은 아래에 신청방법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SKT 무약정플랜 포인트 사용방법 대상, 제공혜택>


<SKT 무약정플랜 포인트 사용방법 구간별 적립금액>


8천원에서 1만 8천원 미만 2,000점/ 1만8천원 ~3만원 미만 3,000점/ 3만원 ~ 6만원 6,000점/ 6만원 이상 9,000점 씩 쌓이네요. 최대 3년동안 계속해서 적립이 되니 저는 너무 맘에들어요! 사실

스마트폰에 큰 관심이 없어서 통신비용이 아까운 저로서는 환영입니다. 


나는 통신요금에 노예가 되기 싫다! 핸드폰을 자주 바꾸지 않는 분이 사용하기 가장 좋은 혜택입니다!


<SKT 무약정플랜 포인트 사용방법>


이용하시기 전에 꼭 알아야 할 사항이 있는데요.


- 포인트는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6개월 입니다.


- 유효기간 만료, 서비스 해지 또는 명의 변경시 적립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 월중 신청/해지, 요금제 변경 시 일할 계산된 월정액 합계금액을 기준으로 해당 구간의 포인트를 적립합니다.


- 최대 324,000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장기가입할인, 레인보우포인트, 투게더포인트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포인트 사용 조건


①할부 기변 시 약정 여부에 관계없이 단말기 대금 납부 또는 요금납부 가능(단말기 대금 납부는 최대 5만 포인트 사용가능하며, 잔여 포인트는 요금납부로 자동 사용)

  기기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단말기 대금 납부 5만원 까지 가능하고 또 요금을 납부할 수 있다고해요!


②선택약정 시 기변 여부에 관계 없이 요금 납부 가능

 무약정 플랜 가입하고 1년이 지나지 않아도 선택약정을 사용하게 되신다면 요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③기변/약정을 하지 않아도 무약정 플랜 가입 1년 경과 시 고객센터 (114) 또는 대리점에서 요금 납부가능

 나는 기기변경도 선택약정도 안하시는 분들이라면 1년 경과시부터 이용가능하다는점!!!


SKT 무약정플랜 포인트 사용방법

SKT 무약정 플랜 포인트 가입방법



<SKT 무약정플랜 포인트 가입방법 앱접속>



<SKT 무약정플랜 포인트 가입방법 나의가입정보클릭>



<SKT 무약정플랜 포인트 가입방법 무약정 플랜 포인트>


이부분은 아마도 선택약정이 끝나신 분들은 자동적으로 활성화가 될거에요. 오른쪽에 가입하기라고 뜨기 때문에 저같은 경우 이미 가입이 되어 있어서 안보이네요. 가입하는데 그렇게 SMS 인증하고 가입하면 되기 때문에 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지금까지 무약정 플랜에 대해서 소개 드렸는데요. 이외에도 정말 SKT고객이신데도 혜택을 너무 모르고 가시는 분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제가 알려드리는 몇가지 글들이 생활하시는데 돈을 아껴줄 것이라고 생각해요! 한번 읽어보고 가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