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 작은 꿀TIP

토스 환전 방법 / 환전 한도 수수료 등 모르면 손해!


토스 환전에 대해서 한번도 신청 안하신 분들을 위한 TIP 을 알려드릴게요!


토스 환전 알아두면 좋은 꾸울TIP


①약 100만원 가량의 돈만 환전이 가능합니다!

한화 989,760원 = 엔화 최대 89,000엔(JPY) 

한화 991,020원 = 미달러 830$(USD)

(2019년 8월 2일 오전9:00 기준)


② 토스 환전 신청할 경우 최초 1회에 한해 환율우대 100% (단 달러, 유로, 엔화만!)

환율 우대라는 말은 무슨말인가요? 환율우대 90%라는 말은 환전을 하실 때 들어가는 수수료 90%를 할인해준다는 말이며 100% 환율 우대를 해준다는 말은 환전 수수료가 무료라는 이야기입니다!



③토스 환전 토스머니 or 등록된 계좌 잔으로 즉시 환전금액을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KEB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환전 신청 가능합니다.)


④ 출국 당일에도 인천공항 가는길에 환전 신청후 당일 수령이 가능합니다!


⑤ 인천공항에 위치한 KEB 하나은행 위치는?

     제 1여객 터미널의 경우 : 지하 1층 서편 유실물 센터 옆(gate8)

     제 2여객 터미널의 경우 : 지하 1층 동편 쉑쉑버거 맞은편(gate6)

     수령 가능한 시간은 오전 06:00 ~ 21:00 이므로 반드시 시간내에 찾아가셔야 됩니다!


 


거듭 강조드리지만 환율 우대 100%는 달러, 유로, 엔화에서 최초 환전 신청할 경우에만 해당합니다!!!!! 추가적으로 환전을 요하시는 분들은 카카오뱅크 환전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더 많은 돈을 들고 갈 수 있어요!





토스에서 환전하는 방법


<토스 환전 방법 들어가셔서 앱을 실행해줍니다.>


<토스 환전 방법 [전체]로 들어가셔서 쭉내리시다보면>


<토스 환전 방법 환전$ 표시가 뜨게 됩니다>


<토스 환전 방법 환전하기를 클릭해주세요!>


<토스 환전 방법 약 100만원 가량만 한정되서 사용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중간중간 캡쳐해서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정보보안으로 인해 캡쳐도 불가능한 화면이 있어서 제대로 알려드리기가 힘드네요. 공식적인 토스 블로그를 통해 자세히 하는 방법을 추가적으로 알 수 있으니 들어가셔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