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지식

SBI저축은행 햇살론 수수료와 주의사항 알아가기


잠깐 SBI저축은행 햇살론 알고 가시기 전에!!!! 

햇살론에 있어서 대출한도에 차이가 있지 않을까? 금융사마다 혹시 다르지 않을까? 궁금하신가요? '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서를 발급해 주기 때문에 신용이 안좋으신 분들이 만약 1,000만원 정도 나오신다고 생각했을 때 ' 너무 한도가 적게 나오는데?, 다른데 알아봐야겠다.' 라고 생각하시는데요. 결국엔 '신용보증재단' 이곳에서 절차를 밟으며 진행되기 때문에 한도가 올라가는 경우는 없다고 합니다. 



혹시 이런 부분 필요하지 않으세요?




SBI 저축은행 햇살론 오해하지마세요!!

신용보증 재단에서 대출금액에 보증을 서게 되어 있습니다. 그에 따라 보증 보험금을 끊어야 되는데 당연히 "보증보험료"가 들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상담사들이나 은행이 돈을 일부로 뜯는것이 아닌가? 오해를 하시고 욕을 하시는 경우까지 있는데!!! 절대 절대 그런거 아니니깐!!! 오해하지마세요!!! 반드시 내야되셔야되는 수수료가 있는겁니다!


TIP 대부분 3년을 두고 상환을 하시게 되는데요. 햇살론은 중도 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햇살론은 최고 길게 잡아놓으시고 처음에 보증보험료를 많이 내더라도 중도상환하게 되면 남은 기간에 대해서 환급받을 수 있으니 5년으로 계약하신다음 넉넉하게 갚아나가신다면 효율적으로 돈을 갚아나갈 수 있게됩니다.




SBI저축은행 햇살론은 신용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저신용 저소득자를 지원하는 정부에서 나온 서민지원대출이기 때문에 오히려 다른 대출이 신용에 좋지 않으며 햇살론을 썼다하여 신용등급이 낮아질 것을 염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햇살론은 저신용자, 저소득자를 위한 서민 지원대출이며 정부지원서민대출 햇살론은 대표적으로 저축은행상호금융에서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햇살론과 관련된 글을 작성해보았는데요.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9/08/28 - 농협 햇살론 자격조건 대출한도 신용등급 주의사항 알아보기

2019/08/26 - [금융 지식] -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햇살론과 비교 현실


SBI저축은행 햇살론 바로가기


<SBI저축은행 햇살론 직장인기준 상품광고 화면>


<SBI저축은행 햇살론 사업자기준 상품광고 화면>




직장인을 위한 SBI저축은행 햇살론

<SBI저축은행 햇살론 직장인을 위한 상품 안내>

자영업자를 위한 SBI저축은행 햇살론

<SBI저축은행 햇살론 장영업자를 위한 상품 안내>


직장인 자영업자 모두 해당되는 햇살론 17


추가적으로 햇살론 17 기대출자도 중복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