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지식/농협에 관한 모든 편의 방법~!

농협 마이너스 통장 발급대상 최신판! NH직장인 마이너스 대출, 모바일 바로 대출, NH콕 비상금대출 3가지

 직장인이라면 언제든 필요한 만큼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는 NH직장인 마이너스대출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합통장(마이너스통장): 1년 (1년단위로 최대 5년까지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만기전에 연장 신청이 필요하며 심사결과에 따라 1년단위로 최장 5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대상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우선 첫번째로

상품 1. NH 직장인 마이너스 대출 대출대상

- 농축협 입출금 계좌를 보유하고 계셔야합니다

- 스마트뱅킹에 가입된 개인이셔야합니다.

- 현 직장 재직기간이 1년 이상이고 최근 1년간 연소득이 3천만원 이상인 법인 기업체에 재직자한해서 가능합니다.  가능합니다. 

 

 

 

다른 대출 상품으로는 NH모바일 바로 대출로 자금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만날 수 있는 대출 상품인데요. 

 

상품2. NH모바일바로대출 대출대상

- NH농협캐피탈의 보증서가 발급되어야 합니다. 

-NICE 평점기준 738이상에 해당하는 고객으로 NH농협캐피탈의 보증서가 발급되는 개인으로 기타 농협 여신취급기준 등 일부요건을 충족하셔야 합니다. 

- 이 보증서만 있으면 바로 온라인으로 대출 신청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NH콕 비상금 대출로 준,조합원, 하나로 가족고객(그린등급 이상) 대상소액 비상금 마이너스대출이 있는데요. 

 

 

 

상품3. NH콕 비상금 대출 발급대상

- 조합원, 준조합원, 하나로 가족 그린등급 이상

- 농축협 입출금 계좌를 보유하고 스마트 뱅킹 또는 콕뱅크에 가입한 개인이여야합니다.

 

위 3가지 상품들에 대한 자세한 금리와 한도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아래 목차를 참고해주세요!

 

 

농협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최신판

 

 

 

1.NH직장인 마이너스 대출 

 

NH직장인 마이너스 대출

 

 

마이너스대출의 경우 영업점 방문 없이 대출 한도 내에서 필요할때 쓰고 필요한 만큼 쓰고 갚을 수 있는 직장인 전용 마이너스 신용대출입니다. 

 

재직기간의 경우 대출신청일 현재 동일사업장 국민건강보험 가입이력이 1년 이상이어야 하며, 자격유지 기준 변동사항(휴직, 이직, 합병 등 ) 이 있는 경우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소득기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납부확인서에 의한 납부보험료로 추정한 연환산소득으로 실제 소득금액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단위로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NH 직장인 마이너스 대출의 대출한도와 상환방법 대출금리는?

대출한도는 1백만원 이상 최대 5천만원이내이며 농축협에 따라 달라집니다. 개인의 신용, 상환능력 및 부채현황 등에 따라 농협 신용평가시스템에 산출한 한도로 차등 적용합니다. 

 

상환방법은 약정계좌에 원금을 입금하는 방법으로 상환합니다. 대출금리는 우대금리 요건을 먼저 고려하셔야하는데요. 조합원 우대금리, 비대면채널우대, 우대금리값은 농축협별로 상이합니다. 

2.NH모바일 바로 대출

NH모바일 바로 대출

 

영업점 방문없이 온라인으로 1,000만원까지 바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농업인은 대출 대상이 아니며, 영업점을 방문하셔서 다른 상품으로 대출 신청시 대출금리 및 한도에서 보다 나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NH모바일 바로대출 대출기간과 대출한도 대출금리

12개월(거치기간 없음) 원리금 상환을 위하여 자동이체일과 상환기일을 일치시키는 경우 최장 13개월 이내에서 대출기간 지정가능합니다. 

 

대출한도의 경우 최소 300만원 이상 부터 최대 1,000만원 이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의 경우 농축협별로 다를 수 있으며 고객의 신용등급과 무관하게 금리가 산출되는 상품으로 리인하요구권 신청 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3. NH콕 비상금대출 자세히 살펴보기

 

NH콕 비상금대출 자세히 살펴보기

 

조합원, 준조합원 가입된 농축협의 입출금 계좌를 보유해야 하며, 해당 녹축협이 본 상품취급시 대출 신청가능합니다. 

하나로 가족고객은 전체 농축협 중 보유한 입출식계좌 관리점에서 해당 상품취급시 대출신청 가능합니다. 

개인사업자, 법인은 가입이 불가하니 이점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NH콕 비상금대출 대출 대상과 대출기간

대출 대상은 조합원, 준조합원, 하나로 가족 그린등급 이상이여야 하며 농축협 입출금계좌를 보유하고 계셔야합니다. 대출기간은 종합통장(마이너스통장):1년 (1년 단위로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심사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5년까지 최대 연장 가능하다고 합니다. 

 

NH 비상금대출의 대출한도와 대출금리는?

1백만원 이상 최대 33백만원 이내이며 대출대상자별 대출한도가 상이하며 농축협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기준금리와 우대금리요건을 함께 고려하셔야 하며 기준금리는 : 농축협별 고정금리(1년 MOR)을 보며 우대금리 요건은 3가지가 있습니다. 조합원 우대금리 ,비대면 채널 우대, 우대 금리값은 농축협별로 상이합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