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지식

농협 신용대출 금리비교해보고 선택하자!

농협은행 신용대출의 경우 일반신용대출로서 정확한 명칭은 농협은행주식회사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출금리의 경우

신용등급1~2등급 신용등급3~4등급 신용등급5~6등급 신용등급 7~8등급 신용등급9~10등급 신용등급평균금리
2.29% 2.95% 4.41% 5.48% 8.04% 2.54%

신용등급별로 위와 같이 금리가 달라집니다. 이 금리는 수시로 달라지기도 하며협은행 뿐만 아니라 다른 은행의 금리도 비교해보시는 편이 훨씬 좋다고 생각하기에 여러분들께서 비교하시어 선택하실 수 있는 사이트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에서는 기준금리, 가산금리, 가감조정금리, CB사 해당등급에 따른 등급 구별이 나와 있습니다.

 

지금 여유가 없어서 급하신 분은 농협은행주식회사(홈페이지연결) 하실 수 있습니다. 1661-3000(콜센터 또는 대표 번호) 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신용대출 금리비교

 

 

농협 신용대출 금리비교 연결

 

 

 

금융한눈에 이용방법

농협 신용대출만 알아보셨는데요. 금융감독원에서 운영하는 곳인 '개인 신용대출'금리를 비교하실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비은행인 곳까지 아실 수 있으며 카드까지 비교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사진들에서 좀더 자세히 간략히 확인가능합니다. 

 

금리비교하실 수 있는 은행들

더보기

삼성생명보험주식회사, 농협생명보험주식회사, 현대커며셜(주), 교보생명보험주식회사, 더블저축은행, 한화생명보험주식회사, DB손해보험주식회사, 흥국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삼성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롯데오토리스, 폭스바겐파이낸셜, 케이비케피탈, 우리카드, 현대카드, KB저축은행, 알씨아이파이낸셜서베스코리아, 아이비케이캐피탈, 머스트 삼일 저축은행 하나 캐피탈, 현대캐피탈, IBK저축은행, 신한저축은행, 케이비 국민카드, 제이비우리캐피탈, 엔에이치농협케피탈, 키움예스저축은행, 한국투자저축은행, 롯데캐피탈, 하나저축은행, 삼성카드, 유진저축은행, SBI저축은행, 애큐온캐피탈, 상상인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 JT저축은행, 제이티캐피탈, 신한카드, 대신저축은행, 참저축은행, 키움저축은행, 한성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엔에치 저축은행

 

 

잠깐 신용대출을 받으시기전에 혹시알고계시나요?

나이스지키미 올크레딧 차이점 서로 6등급이나 차이나는 이유는?

 

나이스지키미 올크레딧 차이점 서로 6등급이나 차이나는 이유는?

신용등급을 책정하는 싸이트들 즉, 신용평가기관이지요. 우리나라에서는 지금 대표적으로 나이스지키미(nice), 올크레딧(kcb) 이 있는데요. 두군데의 신용등급이 각각 다르게 나옵니다. 왜냐하�

salmyeosee.tistory.com

은행에서는 나이지키미 혹은 올크레딧 에서 나오는 신용등급중 가장 낮은 등급으로 신용대출을 해주기 때문에 꼭 이부분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또한 이러한 차이가 나는 이유는 각각 어떤 항목을 심도있게보느냐에 따라 비중의 차이가 있으며 그로인해 등급의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토스어플에서 물론 즉석해서 확인하실 수 있지만 나이스지키미 라든지 크레딧 쪽에서 신용등급을 확인하시는 편이 확실합니다!

 

 

은행연합회에서 신용대출 금리 비교하기 

은행연합회에서도 신용대출을 비교하실 수 있는데요. 가계대출을 클릭하시고 원하시는 은행, 혹은 주거래은행을 클릭하신후에 일반신용대출 혹은 신용대출한도(마이너스대출)을 클릭하셔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신용대출을 지원하고 있는 은행은 아무래도 금융한눈에보단 종류가 한정적이지만 대출하실 수 있는 항목을 여러곳을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신용대출 금리비교 연결

 

 

 

은행 신용대출 금리비교 사이트 TOP2 바로가기!

저축은행 금리비교 사이트 2개면 끝! 이번달 금리

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 종류 신청방법 주의사항 한번에!

전세자금대출 조건 처음이신분들이라면 꼭!

주택담보대출 7월 1일 이후 완전히 달라진 내용

내집마련디딤돌대출 신청대상 대출제한 무주택자 한번에 확인하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