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 작은 꿀TIP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월 550~2300원에 이용하기


 오늘은 우리가 취미로 영상을 볼 때마다 유튜브를 자주 보는데요.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합니다.


 방법은 VPN을 이용하여 인도로 주소지를 옮긴후 유튜브에서 결재시도하면 인도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으로 결제가 되는데요. 이 인도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제 하시게 되면 

인도 루피로 139루피(2,268원)에 프리미엄 가격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가족 요금제의 경우 (3,000원) 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 요금제의 경우 우리나라에는 없고 인도에만 있는데요! 한사람이 가족 요금제에 가입하고 초대장을 가족들에게 보내면 가족도 덩달아 혜택을 볼 수 있게 돼요!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이용방법



1. VPN어플을 이용해서 인도로 국적을 바꾼다.

2. 유튜브를 접속한다.

3. 2명이상 이용하고 싶다면 인도에서 이용가능한 프리미엄 가족 요금제를 이용해보자!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하는 방법 VPN 어플(Tunnelbear)을 이용하자


저 같은 경우 tunnelbear(VPN어플)을 이용하고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접속해서 설치하시게 되면 아래와 같이 [무료 계정 만들기]라는 화면이 뜨게 됩니다. 무료 계정 만들기로 들어가셔서 인이 실제로 이용하고 있는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확인 메일이 도착하고 확인을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회원가입이 됩니다. 



자 그러면 다음에는 앱을 들어가볼까요? 곰 한마리가 우리나라에서 머무르고 있습니다. 이 곰을 이제 땅굴을 파서 다른 나라로 가게 만들면 되는데요


[자동]으로 표시된 부분을 클릭 해보시면 국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인도를 영어로 India 라고 부르기 때문에 혹시 영문으로 나와있다면 혼란스러워하시지마시고 India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유튜브 접속하기 


아이폰 사용자분들은 유튜브 어플이아니라 꼭 사파리로 접속을 해야합니다. 사파리로 접속을 해서 유튜브를 이용해야 정상적으로 싼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이 안드로이드폰이라 안드로이드폰으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유튜브 오른쪽 상단에 본인계정을 클릭해보세요!


[유료멤버십]으로 표시된 부분을 클릭해보세요!



다음과 같이 [개인멤버십]과 [가족멤버십]이 있는데요. 개인 멤버십의 경우 일반적으로 이용하고 있는 개인용 프리미엄이며 인도에서만 있는 가족 멤버십은 13세 이상의 가족 구성원 5명 총 본인포함 6명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즉 가격이 189루피면 3,000원 가량인데 한명당 500원 내가 볼 수가 있는 것이지요.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가족요금제 이용해보기!


가족요금제를 클릭하시고 진행을 하시게 되면 위 사진과 같이 뜨게 되는데요. 그 다음 가장 중요한 인도주소를 입력해야하는데요. worldpostalcode에서 인도 주소를 찾아 아무거나 입력하시면 돼요!



저같은 경우 위 사진과 같이 

상세주소에 India

동/호 101 (아무거나 입력가능)

도시 cannaught place

PIN코드 110001

Delhi

로 설정하여 결제를 해봤는데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더라구요. 그대로 따라하셔서 하셔도 되니 한번 해보세요! 


그리고 계속해서 누르시고 메일로 가족들에게 초대 메일이나 문자를 보내시면 됩니다!!


[ACCEPT INVITATION]을 클릭하시면 해당되는 계정도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89루피에 가족구성원 5명이 총 6명이 누릴 수 있습니다. 바로 수락이 안되고 가족구성원에 동일 구성원에 있는것 같지 않는다고 할 경우 가족 구성원도 인도로 우회한다음에 일반어플에서 한번 해보고 그래도 안되면 구글에 결제정보를 인도로 설정하면 될 수 있습니다. 


가입이 끝난 다음에는 VPN우회없이 평소대로 사용하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